Top Banner

kakaotalk_top main_contents bottom_join descript bottom

Notice VerticalSlide

Header

파워볼 분석 이론- 큰 수의 법칙

bo_v_info

작성자 JeryDesign
작성일 20-09-27 18:11 | 26 | 0

본문

장줄,데칼,퐁당 등 평범하지 않은 ‘패턴’은 회차가 지나갈 수록 평균에 가까워진다는 법칙이 “큰 수의 법칙”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어떤 조작도 하지 않은 주사위를 6번 던진다면 모든 숫자가 1번씩은 나와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던졌을때는 숫자 6만 6번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숫자 6이 나올 확률이 100%이고 다른 숫자들은 0%가 나오는 주사위라고 할 수 없는것이, 어떤 조작도 하지 않은 주사위이기 때문에 처음에 6번 연달아 나온것은 운일 뿐이고, 이 주사위를 6천번, 6만번, 60만번 계속해서 던지다 보면 숫자 6이 나올 확률은 처음의 100%에서 차츰차츰 내려가서 16.6666….%(6분의1)가 됩니다.


파워볼도 이와 마찬가지로, 오늘 하루 정도는 홀이 짝보다 더 많이 나올수도 있고, 이번 한 주에는 홀이 더 많이 나올수도 있지만, 이달의 통계로 살펴보면 홀과 짝의 출현 빈도는 거의(소수점 둘째자리까지)동일하게 나옵니다. 출현 확률이 2분의 1이기 때문에 기간을 충분히 길게 잡아서 살펴보면 어떤 픽이든 50%로 결과값이 나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이런 이론을 “단타” 파워볼 분석에 바로 써보기에는 부족합니다. 출현 확률이 너무 높기(50%)때문에, 전체 파워볼 기간을 다 잡아서 분석하는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파워볼에서 바로 다음 회차에 뭐가 나올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지만, 8개 이상의 패턴이 오늘 하루, 혹은 이번주에 자주 나올지, 적게 나올지를 파악할 수 있다면 수익형 배팅에서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작은 금액으로 길게 보면서 배팅하는 장기적인 그림을 그리는 사람에게 유리한 방법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